본문 바로가기

넌센스퀴즈연재(2013)

빵터지는 넌센스퀴즈 모음 1~20탄

빵터지는 넌센스퀴즈 모음 1~20탄

 

안녕하세요, 매일매일 창작넌센스를 개발해서 한 개 씩 포스팅하는 <넌센스 에브리데이>입니다.^^ 이번에는 특집으로 빵터지는 넌센스퀴즈 1탄부터 20탄까지 모아서 포스팅합니다. 2010년경부터 최근까지 만든 넌센스퀴즈입니다.

 

 

 

 

(하단에 나온 URL은 제가 과거에 넌센스퀴즈를 실었던 블로그 주소입니다. 지금은 유효하지 않으니 무시하시기 바랍니다)

 

 

 

 

빵터지는 넌센스퀴즈 모음 1~20탄. 이 퀴즈는 2010년 쯤 만든 뒤로 꽤 널리 퍼진 퀴즈입니다.

 

빵터지는 넌센스퀴즈 모음 1~20탄. 아오.. 생각만 해도 더럽네요.

 

 

 

빵터지는 넌센스퀴즈 모음 1~20탄. 가쓰오 부시.. 왠지 부시의 아들 같지 않으시나요? ㅋㅋ 

 

 

 

 

빵터지는 넌센스퀴즈 모음 1~20탄.

털 자란 놈, 즉 모자란 놈입니다.ㅋㅋ

 

 

 

 

 

빵터지는 넌센스퀴즈 모음 1~20탄.

소고기 무 국의 무 자가 없을 무(無) 자 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  

 

 

  

신라 다음은 통일신라니까.. ㅎㅎㅎ

 

 

 

울면안돼. 싼타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안주신대~~

 

딸아이 말 가르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를 넌센스퀴즈로 만들어 보았습니다.

 

 

지금까지 빵터지는 넌센스퀴즈 모음 특집이었습니다. 매일매일 넌센스퀴즈 만들어서 매일 아침 8시에 포스팅 하고 있으니 종종 구경하러 와 주시기 바랍니다.^^

 

지금까지 <넌센스 에브리데이> 였습니다.